부산 경실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부산 경실련


합리적인 대안과 정론으로 모든사람의 선한의지를 모아 사회의 정의실현과 공공선을 추구하기 위한 시민운동단체로 끝까지 부산시민의 대변인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월급봉투 받기전에 세금을 꼬박꼬박 내듯이, 가진만큼 벌어들인 상속세 증여세 금융소득세 재산세를 내도록
납세자들이 나서서 과세의 불평등을 개혁해야 합니다.

 
 
세금인상이나 물가상승으로 귀결되는 자치단체와 정부의 방만한 예산진출을 시민들이 나서서 철저히 감시
해야 합니다. 부채로 이루어지고 있는 대규모 개발사업, 시급하지도 않는 선심성 행사 그리고 근시안적인
각종사업에 낭비되는 혈세를 막아야 합니다.

 
 
전근대적인 소유와 경영방식으로 이제 더 이상 우리기업과 경제가 버티기 어렵습니다.
거대기업들의 암묵적 담합과 불공정행위를 시민들의 감시로 막아내야 합니다.
정부기관과 대기업과 본사 그리고 돈과 사람이 서울로 집중되어 지역경제는 휘청거리며 시름하고 있습니다. 정치권과 중앙정부에 기대어 국가지원을 더 받아오는 방법으로는 한계가 뻔 합니다. 지방분권과 시민의 감시로이 얼빠진 경제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도시의 친환경적 발전, 아파트의 공동체 주거문화 형성, 질적 저소등층의 자활지원과 생활안정등은 부산시민들이 함께 풀어나갈 문제입니다.

네티즌 윤리강령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비스 이용약관 상단으로

부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   주소: (48729) 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320번길 7-3 2층(1층은 만다린)
전화: (051) 761-3951 |  팩스: (051) 715-6727 |   email:
후원계좌 / 부산은행 030-01-054939-0 부산경실련
Copyright © 부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Humansoft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